티스토리 뷰




술마시고 관계를 가졌는데, 모르쇠로 일관

오해가 있었던건지 당황스럽네요... 어떻게 해결해야 하죠?

오늘 8시경에 만나서 10~11시까지 술을 먹었습니다. 술집에서 나올때는 서로 잘걸으면서 나왔습니다. 근데 정신이 알딸딸해서 대학교에서 쉬어가자고 했습니다. 그래서 대학교 벤치에서 서로 쉬고 있었는데 고개를 숙이더니 토할꺼같아서 등을 토닥였는데, 하지말라더니 제 허벅지을 베고 눕더군요.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택시 골목으로 가는데 잘 걷는거 같아서 "괜찮아?" 물어봤더니 괜찮다고 했습니다.

근데 쉬어가자고 해서 근처 모텔로 들어갔습니다 모텔 들어가서도 뒤에서 껴앉고 고개를 자꾸 저한테 숙이길래 부축하면서 들어갔습니다. 방으로 들어가더니 신발도 혼자 벗고 그대로 침대에 누웠습니다. 저는 여자가방끈이 체인이여서 가방 끈을 빼려고하는데 팔을 목으로 감고 먼저 스킨쉽을 요구했습니다. 자기야자기야라는 시늉과 함께요. 그래서 콘돔을 끼고 관계를 가졌습니다. 저는 관계 후 모텔을 나왔습니다.

다음 날 신고하겠다고 연락이 왔어요 벤치에 있었을때 밖에 기억안난다고 하고 너도 원해서 하지 않았냐고 막 몰아가고 너무 억울해서 나도 억울하다면서 말했는데 강제로 한거 인정하고 미안하다고 합의보면 될 것을 이러면서 합의금 1000을 요구합니다. 무조건 다 기억안난다고 하면서 택시골목에서 쉬어갈까라는 말은 모텔이 아니라 다른곳이였다고 변명하면서 말하는데, 저로써는 어이가 없고 황당했습니다.

어플로 만낫구요 이전에도 2번정도 만남이있었고 1번은 똑같은 술자리였습니다 그때는 제가 택시를 태워보냇구요 2번째는 점심이여서 점심먹고 버스타고 갔습니다 그리고나서 연락을 안하다가 요번에 시험끝나서 연락해서 만낫는데 이런일이 벌어졌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A. 해당 상담글에 대해  김욱동, 최영기 변호사님이 답변을 남겨주셨습니다. 









위와 같이 로톡에서는 온라인상으로 간편하게 상담글을 작성하고, 24시간 이내에 변호사에게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을 원하시거나 더 많은 사례와 답변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로톡에서 사례찾고 상담받기▶ www.lawtalk.co.kr 로톡 앱 설치하고, 든든한 법률 파트너 얻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lawcompany.lawtalk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45,393
Today
1
Yesterday
6
링크
«   2019/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